Tripcell

[2호선/낙성대역] 족발 맛집 "깐족깐족" 오늘은 이거다 (feat.매운족발) 본문

오늘 뭐먹지?

[2호선/낙성대역] 족발 맛집 "깐족깐족" 오늘은 이거다 (feat.매운족발)

캡틴용 2019. 1. 30. 18:30

안녕하세요! 

낙성대 주민들만 서로서로 몰래 알고 있다던 숨은 맛집을 제가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호선 낙성대역에 위치한 족발 맛집 깐족깐족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근데 여러분 낙성대는 대학교가 아닌거 다~~~알고 계시죠??

......네 서울 촌놈인 저는 몰랐습니다

너무 감동적인 맛에 서장부터 '깐족' 대서 죄송합니다.



큰넘, 작은넘ㅋㅋㅋㅋㅋ 사장님의 유머감각에 숨죽여 웃고 갑니다!


맛집은 사소한 디테일부터 다른 음식점과는 다르다던데

여기는 물병도 색다르네요!

와인병에 담긴 물은 ... 왠지 향긋할 것 같은 느낌?

여기서 잠깐 깐족깐족 의 특징 + 장점

족발 (사이즈 관계X) 하나를 시키면 막국수와 콩나물해장국이

서비스로 나온다는 점! 1+2.. 이것이 바로 창조경제인가요..?


 


콩나물 해장국의 비쥬얼..

ㅈ..저기요 사장님!! 이거 술 파시려고 큰 그림 그리신거같은데

적중하셨습니다. 여기 소주 한병만 주세여!! 


여기는 공짜로 주는 막국수에도 엄청난 정성을 들인다고 느끼는게

맛도 맛이지만 저.. 지단의 아름다운 비쥬얼..!!

처음에 고운 빛깔을 보고 치즈인줄 알았네요 :)




깐족깐족은 야매 훈제족발이 아니였습니다 ! 

사장님이 주문 받은 즉시 숯불에 굽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고 하시네요

늦게 나온 만큼 더어어어어 맛있겠죠!?!



그리고 드디어 나온 족발 ! 

....꿀꿀?..



은 농담이고 드디어 나온 매운 족발입니다!



물론 주먹밥도 빠져서는 안되겠죠?


포스팅하고 있는 이순간에도 입에 침이 너무 도네요..

포스팅 끝내고 배달 시켜야겠습니다


포장은 물론 배달도 가능하다네요!

자취하거나 혼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하는 낙성대역 맛집

깐족깐족 이였습니다.



Creater Yong/ 깐족깐족리뷰 마침.



Comments